재경남상초 동문회 임원회의 개최
상태바
재경남상초 동문회 임원회의 개최
  • 하혜경 서울주재기자
  • 승인 2024.01.15 16:41
  • 호수 87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서면향우회 박남근 차기회장 추대
재경서면향우회 박남근 차기회장

 재경남상초동문회(회장 이승재)는 지난 3일 이수역부근 `명성왕족발`에서 임원진 모임을 갖고 재경서면향우회 차기회장으로 (주)디아이그룹 회장 박남근 향우를 추대했다.
 이날 모임에는 장동규 상임고문과 박명근 고문, 문국종 군향우회 회장, 이승재 재경남상초 동문회장, 장영사 부회장, (주)디아이그룹 박남근 회장, 윤갑상 남상초동문회 사무국장 등 13명이 참석했다.
 차기 서면향우회 회장을 추대하는 이날 회의는 윤갑상 사무국장의 사회로 시작됐다. 먼저 이승재 재경남상초 동문회장은 "새해 남상초 동문회 첫 임원진 모임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갑진년 새해에는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어 문국종 군향우회장은 "남상학구에서 서면향우회회장을 맡을 차례라 오늘 귀한 자리를 마련해 정말 감사드린다. 면향우회가 활성화되어야 군향우회도 발전하리라 생각된다. 1월 10일 신년하례식이 도곡동 군인공제회관에서 진행되니 많이 참석바란다"고 인사했다.
 장동규 상임고문은 "서면향우회는 4개학구가 돌아가면서 회장을 맡아 지금까지 내려오고 있어 각 읍·면향우회 중 가장 모범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남상학구에서 회장을 선출해야 하기에 오늘 모였다. 박남근 (주)디아이그룹 회장은 작장이 고향인 성공한 사업가다. 박명근 고문과 내가 방문해 고향과 재경서면향우회를 위해 봉사해달라고 권유했고, 많은 설득 끝에 회장 수락을 어렵게 받았다"며 "큰 결심으로 면향우회장직을 수락해 준 박남근 (주)디아이그룹 회장에게 큰 박수를 보내자"고 말했다
 서면향우회 회장직을 수락한 박남근 ㈜디아이그룹 회장은 "선배님들이 재경서면향우회 회장을 맡아달라고 했는데 한번도 향우회에 참석하지 않아 몇 번이나 망설였는데 장동규 상임고문과 박명근 고문의 간절한 부탁에 수락을 했다. 앞으로 재경서면향우회를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으니 선후배님들께서 많이 도와주길 바란다"고 말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이날 모임에서 차기 면향우회 사무국장으로 윤성배 변호사를 선임했다. 윤 변호사는 "재경서면향우회를 위해 열심히 헌신봉사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기타토의에서 5월에 군향우회 체육대회 후 남상초 행사는 가을 쯤 진행하기로 결의했다.
 임원진들은 3월 15일 재경서면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갖기로 잠정 결정했다. 참석한 임원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논의를 이어갔으며 "젊은 향우들이 많이 참여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뜻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